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티켓 싸게 사는 방법 및 입장 방법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를 가려면 숙박, 줄을 서지 않고 빨리 탈 수 있는 DPA, 식당 예약 등 예약해야 할 게 많습니다.
각각 예약하는데 돈이 들기에 생각보다 비용이 더 들지만,
다녀오신 분들 대부분 돈이 아깝지 않았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차근차근 예약 중이에요!
디즈니호텔이 생각보다 좀 비싸긴 했지만, 그나마 비수기 평일 예약이라 싸다는 점에 위안을 삼고 있네요.
이 가격으로 하는데도, 방이 없어서 예약하지 못하는 걸 보면 역시나 디즈니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ㄷㄷ
오늘은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을 싸게 살 수 있는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구매
기본적으로 도쿄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지원이 되지만, 티켓 구매페이지는 한국어 지원은 아직 되지 않습니다.
물론 요즘은 워낙 번역 기능이 잘 되어 있어서 예약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거예요.
티켓 가격은 비수기, 성수기, 주말에 따라 가격 차이가 꽤 납니다.
40주년 이벤트를 하는 4월초까지는 티켓 가격이 10만원, 보통 주말은 9만원, 평일은 7만원 수준.
다행히 제가 가는 날은 월요일, 비수기 평일이라, 7만원 정도로 싸게 예약할 수 있었네요.
보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중간에서 여행사가 떼는 비용이 없기에 더 싸거나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이점이 딱히 없네요.
그래서 패스.
온라인 여행사, 클룩을 통해 도쿄 디즈니 티켓 구매
온라인 여행사인 클룩(KLOOK)에서 한국어 페이지로 디즈니 티켓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룩에서는 70300원.
가격을 네이버 환율에 연동해놓은 것인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7900엔과 거의 동일한 가격입니다.
그럼 혜택을 좀 더 많이 주거나, 신용카드 및 제휴 할인을 주는 곳에서 예약하는 곳에서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클룩 자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할인, 마일리지 혜택을 고려하면 클룩이 더 싸기에, 클룩에서 구매를 결정.
작년 여름에 스위스를 다녀왔을 때도 클룩에서 스위스패스를 구매해서 잘 사용했었네요.
원하는 날짜에 성인, 청소년, 아동 인원수 체크하고 예약하기를 누릅니다.
최종적으로 가격 확인하고, 예약자 연락처 정확하게 입력하고 결제하면 끝.
여기에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티켓과 관련 내용에 대해 보내주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하면 이렇게 이메일로 바로 티켓을 발송해줍니다.
이렇게 안내 메일이 오고, 첨부파일에 티켓을 같이 보내줍니다.
PDF파일 열어보면, 7900엔짜리, 제가 지정한 날짜에 입장 가능한 디즈니랜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이 출력본이 아니라, 스마트폰에서 인식해서 입장하는 방식입니다.
티켓에 기재된 날짜에 유효한 티켓이니 날짜 주의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인기 여행지/투어 상품
이 글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